NOTICE

캐스키드슨, 뉴 시즌 캠페인 공개

DATE 2016-02-05 / HIT 4340



캐스키드슨, 뉴 시즌 캠페인 공개

향기롭고 소박한 영국 교외에서 펼쳐지는 스몰 웨딩으로의 초대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 16SS 시즌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다.


English country garden’을 배경으로 소박하지만 탐스러운 꽃과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스몰 웨딩을 테마로한 재미있는 캠페인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영국의 조용한 한 시골 마을에서의 삶을 그대로 반영해 놓은 듯 하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햇살의 봄이 찾아온 어느 정원은 장미와 수국, 데이지 등 화사한 꽃으로 가득하다. 캐스키드슨의 봄은 이런 정원의 모습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간결하다. 컬러도 16SS 시즌 칼라인 핑크와 옅은 파스텔 블루, 코럴, 그린 등 파스텔 톤의 소프트한 컬러가 주를 이루며, 기존 컬렉션에 새로움을 더한 다양한 프린트들 그리고 기존에 보여 지지 않았던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캐스키드슨의 20-30대 모델 Emily, 10대 모델 Millie, 50대 모델 Kate, 20-30대 모델 Roo, 사진 찍는 남자 모델 Hugo>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 야생화가 가득한 풀밭과 오두막 별장의 울타리 정원에선 가든 파티와 스몰 웨딩이 열린다. 파티를 즐기는 이들은 가족과 친구들이다. 10대 소녀 밀리, 20대 대학생 루스와 갓 사회인이 된 숙녀 에밀리, 그리고 그녀들의 아름다운 엄마인 케이트 그리고 그녀들의 든든한 오빠 휴고와 사랑스런 어린 조카들이 모두 모였다. (캐스키드슨은 즐겁고 개성이 잘 드러나는 촬영을 위해 실제 촬영 장소의 지역 아이들을 섭외해 촬영했고, 덕분에 아이들은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함께 어울려 촬영을 마쳤다.) 언제나 가족, 친구, 꽃을 주제로 하는 캐스키드슨의 이번 캠페인은 영국 전원에서의 스몰 웨딩이라는 스토리 소재를 통해 하이킹, 주말 가족 여행, 가든파티를 보여 주고 있다


확실한 스토리 라인이 있는 캠페인을 통해 생활에 즐거움 주고 가족과 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더 멋지게 해 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임을 더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전달 하고 있다.


 


 


봄이 지나가고 무더운 여름이 오면 마을 사람들은 홀리데이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 가까운 해변가로 향한다. 자갈이 덮인 해변, 그리고 파란 하늘을 그대로 담은 듯한 아쿠아, 블루 톤으로 이 해변을 닮은 캐스키드슨의 썸머 컬렉션은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실제 잉글랜드 남부 East 서섹스(Sussex)주의 루이스(Lewes)에서 촬영된 이번 캐스키드슨 캠페인은 브랜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정체성을 사진으로 너무 잘 표현하고 있다. 영국 전원에서의 라이프를 담은 캐스키드슨의 16SS 시즌 제품들은 1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cathkidstonkorea.co.kr


 

top

STARLUXE BUILDING, 561, SAMSEONG-RO,
GANGNAM-GU, SEOUL, KOREA
ZIP/POSTAL CODE 06155

사업자등록번호 : 120-86-24028  ㅣ  CALL CENTER : 1688 - 5501
Ⓒ STARLUX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