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Information
서비스센터 기본 정보
* 브 랜 드 : GUCCI, GUESS, Gc, BRISTON, OLIVIA BURTON, WELDER WATCH (타 브랜드 수선불가)
* 영업시간 : 9:30am~5:00pm(월~금) Lunch time : 12:00pm~1:00pm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센터위치 : 9호선 삼성중앙역 6번출구 전방 100m, 아치형 창문의 브라운 벽돌 건물
*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20-2 스타럭스빌딩 1층 ㈜스타럭스 AS서비스센터 / 도로명 - 삼성로 561 (우) 06155
* 대표 번호 : T. 02-6007-8000
AS 접수관련 안내
* 직영 백화점 스타몽뜨레 구입제품
1. 보증서 지참 or 구매이력 전산 확인으로 전국 백화점 내 스타몽뜨레 시계코너에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2. 보증서 적용 가능한 날인 [판매처, 구입일, 모델번호, 시리얼No. 명시 된 보증서]
* 국내 면세점 구입제품
1. 보증서 지참 시 국내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는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2. 보증서 적용 가능한 날인 [판매처, 구입일, 모델번호, 시리얼No. 명시 된 보증서]
3. 면세점 구입제품은 직영 백화점 AS접수 불가합니다. (GUESS, Gc 제품의 밴드 조절 수선만 백화점에서 수선 가능함)
* 백화점 구찌부띡 구입제품
1. 보증서 지참 or 구매이력 전산 확인으로 전국 백화점 내 구찌부띡 매장에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2. 보증서 적용 가능한 날인 [판매처, 구입일, 모델번호, 시리얼No. 명시 된 보증서]
* 홈쇼핑 구입제품
1. 구매확인서 동봉하여 해당 홈쇼핑으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기타 매장 구입제품
1. 온라인구매, 해외구매, 로드샵 구입제품은 공식서비스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방문접수 안내
1. 시계와 구입보증서를 함께 지참하셔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서 동봉 시 AS비용 할인 적용 됨
- 보증서 없을 시 AS비용 정상가 적용 됨
2. 수선내용에 따른 소요 기간 안내
- 당일 수선 가능 품목 : 밴드교체, 링크조절 등의 간단한 소모품 교체 (재고 유.무에 따라 소요기간 지연될 수 있음)
- 7~10일 소요 품목 : 시간정지 및 시간오차, 배터리교체, 주요부품교체 등 (수선 후 테스트 기간 적용 - 당일수령불가)
3. 수선 완료 및 수선비용 안내는 문자서비스로 진행됩니다.
4. 수선 완료 시 재방문 또는 택배수령(착불) 선택 가능
5. 카드 결재는 방문시에만 가능
6. 주차가능
서비스센터 택배접수 안내
1. 성함, 연락처, 주소, 수선요청내용 메모하셔서 시계와 함께 동봉하여 발송 해주세요.
- 보증서 동봉 시 AS비용 할인 적용 됨
- 보증서 없을 시 AS비용 정상가 적용 됨
2. 기본수선(배터리, 세척, 방수테스트, 가스킷교체, 기계점검)의 경우는 개별 연락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3. 수선전 견적 확인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견적 연락요망"의 메세지를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수선요청 메모가 없을 경우엔 당사에서 연락 드리고 있으나, 부재중일 경우는 수선 보류됩니다.
5. 택배비용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6. 소요기간 : 약 3~4주
7. 접수 및 수선완료 안내, AS비용 입금 요청 안내는 문자서비스로 진행됩니다.
8. 입금확인은 접수하신 고객명과 동일한 성함으로 확인된 경우만 택배 정상 발송 됩니다. (입금확인 불가 시 보류됨)
AS비용 안내
1. AS비용은 스타럭스 공식AS서비스센터에서 책정된 비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보증서 지참 시 AS비용 할인 적용되며, 없을 경우에는 정상가격으로 책정됩니다.
3. 공식 A/S 센터 외의 장소에서 시계 내부를 변경 및 수리를 받았을 때, 부적절한 시계 취급 (예: 과도한 무게, 충격을 가했거나 방수 기능이 없는 시계를 물에 노출시켰을 때), 사고로 인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4. 보증 기간 내 배터리 방전 및 자체 불량의 경우를 제외한 모든 소모품 AS수선(밴드, 유리, 버클, 용두, 케이스, 무브먼트, 도금, 폴리싱 등)은 유상수선입니다.
5. 매장에서 AS접수할 때 안내 받으신 AS예상 비용은 AS서비스센터에서 AS기사님 점검 후 비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안내 받은 비용과 상이할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6. 공식 A/S 센터에서는 배터리 교체시에도 각종 캐스킷의 교체, 방수테스트, 시간오차테스트, 세척 등의 시계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수리 및 점검 작업이 함께 진행됩니다.
품질보증기간
1. GUCCI, Gc, TRIWA, BRISTON, OLIVIA BURTON, WELDER : 2년
2. GUESS : 1년
※ 품질보증은 무브먼트 및 일부 부품 등의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정되는 경우 보증수선이 진행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배터리보증기간
1. GUCCI, Gc : 2년
2. GUESS, TRIWA, BRISTON, OLIVIA BURTON, WELDER : 1년
※ 수입제품의 특성상 구매 후 방전되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제품의 결함이 아니오며, 교환 환불의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으로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당사 규정으로 상기와 같이 브랜드 별 배터리 보증기간을 부여해드립니다.
배터리교체 AS는 구입매장 및 공식서비스센터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증서 보관 안내
1.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는 재발행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고 구매 후 반드시 보증서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2. 구매내역 조회 및 출력은 구입하신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 관련
1. AS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님들께 정확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센터에서는 교환, 환불 안내가 어렵습니다.
3.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은 구입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의 취급부주의로 인해 스크래치가 발생했거나 밴드를 조절 또는 착용했을 시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함.
- 수입제품의 특성상 구매 후 방전되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제품의 결함이 아니오며, 교환 환불의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부품재고 보유기간
1. 완제품을 수입하는 브랜드 특성상 제품의 생산이 중단 된 후 3년이 경과하면 AS부품 생산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수입 제품의 특성상 해외 본사 부속품 재고 여부에 따라 부품 공급이 지연되어 수리기간이 길어지거나 부속품 단종으로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병행수입, 해외면세 및 해외온라인 구매 상품의 AS
1. 병행 구매 AS
- 공식 서비스센터 기준 가격의 정상가격으로 적용됩니다. (보증서 할인 적용 불가)
2. 해외 구매 AS
- 구입매장, 구입일, 품번, 시리얼No. 등의 날인이 되어 있는 보증서만 인정됩니다.
- 보증서 유.무에 따라 AS비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보증서에 날인이 없거나, 보증서가 없을 경우는 정상가격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AS 수선 품 보유기간
1. AS접수 후 수선 완료된 AS는 당사에서 6개월까지 보관 해드립니다.
2. 인수 기한이 경과한 시계는 3차례 이상 유선 또는 문자로 수령요청 및 당사 규정에 따른 폐기 안내 후 처리됩니다.
3. 보관 기간이 경과하여 당사 규정에 따라 임의로 처리된 시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기한 내에 수령 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