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레스포색 40주년 글로벌 캠페인 최초의 동양인 뮤즈, 혜박!

DATE 2014-08-19 / HIT 4698

2014 광고캠페인 이미지. 헤박과 외국 모델이 레스포삭 가방을 메고 있다.
 
레스포색 40주년 글로벌 캠페인 최초의 동양인 뮤즈, 혜박!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레스포색이 2014 봄, 여름 글로벌 광고 캠페인 모델로 세계적인 탑 모델 Hye-Rim Park(혜박)과 함께 한다. 혜박은 보그 매거진이 선정한 모델 탑 10에 지명된 세계적인 아시아 모델 중 한 명이다.
 
혜박이 레스포색 광고 캠페인에서 착용한 레스포색 제품은 랩탑 백과 메신저 백의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메인 클로저는 지퍼 처리되어 있으며 40주년 기념 지퍼 풀이 추가 된 제품으로 9인치 길이의 손잡이와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최대 50인치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가방에는 두 개의 큰 공간이 있는데 앞 쪽 공간의 내부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관할 수 있는 주름이 달린 포켓과 시그니처 지퍼, 슬라이드 포켓이 있다. 뒤 쪽 공간에는 패드를 덧댄 13인치 크기의 랩탑 포켓이 있다.
 
레스포색의 캠페인은 2014년 2월 50개 국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동시 진행된다. 특히 레스포색이 탄생되었던 70년대의 미학과 오리지널 스타일을 상기시키는 40th Collection을 혜박과 함께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좌> ) Pullman 40th in LeRed (8196.D381) 226,000원 (혜박 착장 제품)
우> Large Weekender in LePatch (8195.P476) 208,000원

 
(왼쪽) Pullman 40th in LeRed (8196.D381) 226,000원 (혜박 착장 제품)
(오른쪽) Large Weekender in LePatch (8195.P476) 208,000원
 

 
40th Anniversary Collection 레스포색 공식 매장(백화점 및 로드샵)및 레스포색 홈페이지(www.lesportsac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품 문의  (02)-1688-5501 (스타럭스 본사)


 

top

STARLUXE BUILDING, 561, SAMSEONG-RO,
GANGNAM-GU, SEOUL, KOREA
ZIP/POSTAL CODE 06155

사업자등록번호 : 120-86-24028  ㅣ  CALL CENTER : 1688 - 5501
Ⓒ STARLUX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