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4-08-19 / HIT 4698
레스포색 40주년 글로벌 캠페인 최초의 동양인 뮤즈, 혜박!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레스포색이 2014 봄, 여름 글로벌 광고 캠페인 모델로 세계적인 탑 모델 Hye-Rim Park(혜박)과 함께 한다. 혜박은 보그 매거진이 선정한 모델 탑 10에 지명된 세계적인 아시아 모델 중 한 명이다.
혜박이 레스포색 광고 캠페인에서 착용한 레스포색 제품은 랩탑 백과 메신저 백의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메인 클로저는 지퍼 처리되어 있으며 40주년 기념 지퍼 풀이 추가 된 제품으로 9인치 길이의 손잡이와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최대 50인치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가방에는 두 개의 큰 공간이 있는데 앞 쪽 공간의 내부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관할 수 있는 주름이 달린 포켓과 시그니처 지퍼, 슬라이드 포켓이 있다. 뒤 쪽 공간에는 패드를 덧댄 13인치 크기의 랩탑 포켓이 있다.
레스포색의 캠페인은 2014년 2월 50개 국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동시 진행된다. 특히 레스포색이 탄생되었던 70년대의 미학과 오리지널 스타일을 상기시키는 40th Collection을 혜박과 함께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왼쪽) Pullman 40th in LeRed (8196.D381) 226,000원 (혜박 착장 제품)
(오른쪽) Large Weekender in LePatch (8195.P476) 208,000원
40th Anniversary Collection은 레스포색 공식 매장(백화점 및 로드샵)및 레스포색 홈페이지(www.lesportsac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문의 (02)-1688-5501 (스타럭스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