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레스포색, 글로니(GLOWNY)와 콜라보레이션 발매

DATE 2025-02-19 / HIT 36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sportsac)과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글로니(GLOWNY)가 만나 24WT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매한다.

이번 협업은 ‘LOVE (    ) SELF - Love IN me, love OUT of you’ 라는 캠페인 타이틀 아래 내면의 나와 외면의 나 모두를 사랑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글로니의 24 WT 시즌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레스포색 가방에 섬세하게 자수로 새겨진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며, 페미닌하면서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으며, 레스포색의 가볍고 실용적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게 재해석되었다.
대표적으로 미니 보이저 백팩은 기존 에센셜 보이저 백팩을 재구성하여 레이스 디테일을 더해 페미닌하고 러블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키링 고리를 추가하여 디테일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 많았던 라인 중 하나인 미니 크레센트 호보백도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발매한다. 초승달 모양을 모티브로 한 쉐입에 레이스 포인트를 주어 귀엽고 사랑스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백은 앞면과 뒷면, 손잡이 전체에 레이스 포인트가 들어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끈으로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두 스타일 모두 백팩과 마찬가지로 키링 고리가 있어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타일링 포인트 주기 좋은 슬림 월렛과 팟 케이스도 함께 출시한다.
레이스 스트랩 포인트로 단독으로 즐기거나 키링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컬러는 파스텔톤으로 부드러운 핑크, 퓨어함을 강조한 아이보리, 클래식한 블랙으로 총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발매는 레스포색 뉴욕, 일본, 한국에서 글로벌 발매로 진행한다. 한국은 10월 24일 프레스데이에 선공개 후 10월 25일 레스포색 뉴욕과 함께 동시 발매한다.
일본은 10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30일 공식 발매한다.








국내에서는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콜라보레이션 발매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가 레스포색 압구정 팝업스토어에서 열린다.
‘LOVE (    ) SELF - Love IN me, love OUT of you' 캠페인 컨셉을 바탕으로 내면과 외면의 진정한 나를 발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며,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소식은 레스포색 코리아 인스타그램 (@LeSportsac_Korea)을 통해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니는 최제인 대표와 최지호 디렉터인 두 자매가 2020년에 런칭한 패션 브랜드로
‘YOU GLOW DIFFERENTLY’ 라는 슬로건 아래 감도 높은 디자인과 탄탄한 팬덤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이다.

top

STARLUXE BUILDING, 561, SAMSEONG-RO,
GANGNAM-GU, SEOUL, KOREA
ZIP/POSTAL CODE 06155

사업자등록번호 : 120-86-24028  ㅣ  CALL CENTER : 1688 - 5501
Ⓒ STARLUX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