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23-06-12 / HIT 7242
구찌의 새로운 링크 투 러브(Link to Love) 캠페인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링크 투 러브(Link to Love)’ 캠페인을 통해 사랑에 대한 새로운 상징을 구현하는 모던 로맨스를 표현했습니다.
이번 시즌, 구찌 링크 투 러브는 프레셔스 스톤,
화이트,
옐로,
로즈 골드 등 다채로운 스타일과 크기,
컬러로 출시되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레이어링 할 수 있는 링과 브레이슬릿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터드 패턴이 돋보이는 체인 링크와 볼드한 디자인의 링과 후프 이어링은 옐로 골드 컬러 또는 핑크와 화이트 골드가 반씩 믹스된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하우스의 개성과 자기표현 정신을 담고 있으며 타임리스한 매력을 지닌 구찌 링크 투 러브 컬렉션을 전국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매장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