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수입 브랜드 유통 전문 회사 스타럭스가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를 런칭한다.
엠디루사는 다이아몬드 가공으로 유명한 해외 각국에서 직접 엄선하여 선택, 바잉한 다이아몬드로
세팅 기술력을 보유한 장인들이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퀄리티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브라이덜 라인은 물론 평소에도 부담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쁘띠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제안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제적으로 신뢰받은 GIA 감정서의 엄선된 퀄리티의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엠디루사는
0.1ct 이하의 멜레 사이즈부터 캐럿 사이즈까지 탁월한 나석만을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다.
특히 30만원대부터 60만원대의 쁘띠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어,
중요한 날에만 꺼내 끼는 예물 다이아몬드를 지양하고 조금 더 유니크하고 웨어러블한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찾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엠디루사 시그니처 디자인의 커플링도 다양하게 제안하며,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부터
중량감 있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선보이고 있다.
엠디루사는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로 고객과 처음 만날 예정이다.
런칭 기념으로 78만원의 0.12ct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39만원에 판매한다. (단,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문의 1688 5501
보도자료 문의 스타럭스 홍보팀 강석민 과장 02 551 7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