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하우스의 클래식 타임피스 스타일에 현대적인 미학이 결합되어 세련되고 슬림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G-타임리스 워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새로운 G-타임리스 워치 컬렉션은 독특한 릿지 패턴의 베젤과 매끄러운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다이얼 위 구찌 레터링과 인터로킹 G 등 다양한 모티브로 구찌만의 아이코닉한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기존의 쓰리-링크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을 더해 우아한 워치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투명한 케이스 뒷면에는 스위스에서 제작된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장착돼 있으며 40mm 버전에서는 절제된 블루 컬러와 블루 컬러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실버 다이얼과 옐로 골드 컬러 베젤과 인덱스, 핸즈가 돋보이는 특별한 스타일로 총 3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다 미니멀한 사이즈인 29mm 버전은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입니다. 우선, 자개 다이얼 위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인덱스가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은 핑크와 실버 2가지 컬러로 화사하고 우아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또 다른 스타일은 구찌 레터링과 세 시 및 아홉 시 방향에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포인트를 더한 인덱스가 특징적이며, 핑크 다이얼과 옐로 골드 베젤이 결합된 실버 다이얼 2가지로 이번 G-타임리스 컬렉션의 다채로운 디자인 변주를 보여주었습니다.